月 누부야가....
작성일 26-06-22 17:56
페이지 정보
작성자 rkddnjseh 조회 54회 댓글 2건본문
엄정화 : 1969년생 58세 원주 북원여고 졸업. 원주의 여성 대통령 ㅋㅋ
본 화면은 안암골 호랑이 2023년 05월 축제현장 [라이브]
안암골 여학생들 본인들이 태어나기도 전의 노래인데...그리고 떼창
본인들 엄마 나이보다 많을수도 있는데...떼창의 호응에 감동
초대해준 안암골 호랑이 집행부에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달 누부야 적은 용돈 정도의 금액이지만 퍼랭이라면 결국엔 주식으로 깨구락지?
이것이 주식하는 모든 People 의 定石(정석) 입니다
현재의 주식시장이 火장 이라고 해도 약 70%의 개미들은 골로(?) 간다는 얘깁니다
왜? 삼성전자와 SK 하닉을 제외하면 개미들은 매수할 주식이 없기 때문입니다
무엇이 대다수고 무엇이 극소수인가?
우리들은 慧眼(혜안) 즉 바로 보는 눙알 입니다
오래전에도 말씀드렸듯이 문화매체는 附和雷同(부화뇌동)으로 惑世誣民(혹세무민)을 만들고 있습니다
[쩐 내고 쩐 먹기 노름판에서 대충이라는 것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요 동생도 주식 애호가(?)지만 내일도 모르는 것이 주식입니다
[주식시장] 내가 이길수가 없는 께임이다 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왜? 세력들과 기관 그리고 외국인 투자자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기 때문입니다
대서양을 건너야 하는 개미들은 언젠가는 빙산과 반드시 부딪치게 돼 있는 것이 주식시장 입니다
.
.
차라리 대통령을 공개채용을 뽑는다면?
요 동생이 우리나라에서 100등 안으로 들어갈 확률은 있겠지만(?) ㅋㅋ
주식으로 쩐을 챙길 확률은 제가 일해서 쩐을 챙길 확률보다 낮습니다
그래서 엊그제도 말씀 드렸듯이 가늘고 길게 가지만
빵중에 제일 맛있는 안전빵. 그리하여 안전빵인 SK 하이닉스 ETF 택한 겁니다
왜? SK가 망할 확률은 미국이 망할 확률과 같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누부야도 엊그제 제 글을 다시한번 읽어 보시고
한국투자금융에서 주관하는 8천원 투자해서 2시간 온라인 교육 받고
수료증을 받은 People 에게만 주어지는 혜택(?)입니다
한정판으로 알고 있고... 누군가는 매도를 해야 빈자리가 나야 매수를 할수 있는 것으로....
(한번 직접 알아 보세요 나는 이러케 들었습니다)
月 누부야 늘 행복하시기 바랍니다
추천1
댓글목록
작성일
레버리지는 즐대 안합니다
불나방처럼 다 달려드니
금감원장 뒤늦게 시껍하잖아요
이제와 드러누워서라도 승인
하지 말을걸 그러잖아요
작성일
하닉 삼전이 망할 일은 없지만
하닉 삼전 레버리지 투자자는
망할 일이 생길수 있어요
배짱 좋으시네요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