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버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51명

자유게시판

러브버거

작성일 26-06-23 16:3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조회 71회 댓글 0건

본문

방역  때문인지

오전에 잠시  볼 일 보러 나갔는데

건물 앞에  새끼 쥐가 옆으로 얌전히 죽어 있더라구


징그러서  깜작  놀랐는데

인도쪽보니  구두수선도  방역단체와서  네명이

소독진행중이었어



작은쥐가  농약(소독약)왕창 묻은 뭔가 주워먹다

죽은거 같아


도시에서 쥐를 본 건 오랫만인데

죽은사체보니  마음이 안좋더라구


건물1층  입점된 곳에 들어가 얘기하려다 말았어


이거  괜히 얘기했다가  동네  꼰대김여사될수도있고

인도이니 수서경찰서  도로과? 전화하기도 글코

청소과? 에 전화하기도  참 애매해서 지나갔는데



소독약이  독하긴 디게 독한가보다 하네

공기중으로  휘발되기도 할텐데  싶더라



사체 앞  건물1층이 농협인데  내가 다른곳

1시간 볼일보고 나왔는데도  그대로인거보면

농협  청원경찰? 은  치울생각도 없는듯한거고


암튼  뭐 죽은 새끼쥐만  불쌍하네



추천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74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