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
작성일 26-06-23 23:22
페이지 정보
본문
이가 나므이 글 쎄벼 썼


얼어주글 시 쓴답시고 말여
플루토는 무슨 같지않은 글 나부랭이를
남 글 발췌해서 니 글 쓰니까 기분 좋냐
하늘로 처 올라갈 것 같지 ¿
증남 님 글 뵙고 쓴다
너도 어지간 하다
니 스스로 무언가를 해 볼 수는 없겠니 ?
평생 타인 글 훔쳐다가 쓸 겨
플루토고 나발이고 니 글 니가 쓰라고
알았냐
하튼 달 누부야 모 어지간 하단 거슨
내도 익히 잘 알고 있지만서도
글도 글치
은제까정 저지래 하고 글 적을거래
쯧
( 모 한개도 지대로 하는 기 없
입만 주딩 살아가지고
어흠
바람 씨네
날라갈 듯
시원하구로
벌레를 사랑하는 나썸패와 그의 절친인 월씨스터 에게
예쓰
오키
굿
살다가니 낸 또우 벌레를 사랑합시다 는 츰여
에롸
간지러워 개짜증 나는구만
누가 들음 뭔일 나겄이야
이흐
가지가지 들 했
ㅡ.ㅡ
미치도
& ( 밤 산책 나의 하루 일과 루틴 됐
달이 밝다
月
,.;:,'")
,;:.°)
;:',)~~~~_
추천0
댓글목록
작성일
웬일여 사진 올라갔 잇츠 그렛 땡뀨쏘마치 굿굿 ♡:;.,:.,;
좋아요 0작성일
나 살아생전 역대급 지금까지 벌레 사랑하자 세상 최초여
쑤벌
러퍼근지 므시깽 난리도 아니구먼
글도 지금 좀 덜 햐
슬슬 드가야 겠숨둥
방역 한다드니 많 잡았
달이 밝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