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중국과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4/중국과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이는사랑 댓글 1건 조회 75회 작성일 26-06-22 12:41

본문

누가 한 통 줘서 

가방에 넣고 다니다가 혈당고갈 올 때 먹으니 맛있더라.

두리안 과자라고...

먹으면 두리안 냄새 확 나고 먹을만 해.

42e5e1f8e81a34460f1c659f2012840d_1782099739_1652.jpg
 


익명이 잭풀룻 올린 거 보니 생각나서 나도 이거 올려본다.

잭플룻 먹고 싶다.

나도 사 먹어야지.

시장에서 아줌마가 손질해준 걸 사먹어야 제맛이지만 냉동이라도 찾아보자.

침 고이네.ㅎ

추천3

댓글목록

야한달 작성일

잭플롯 시킬라고 쿠팡 갔더니
두리안보다 훨씬 저렴해서
참 좋았어요ㅎ

먹을꺼 자꾸 올려서
자꾸 사게 만들고 나빠ㅋ

좋아요 0
Total 16,739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15704 11 02-12
16738 나빵썸녀패닝 87 4 18:24
16737 rkddnjseh 84 1 17:56
16736
5/옥희 댓글3
보이는사랑 124 7 13:19
열람중
4/중국과자 댓글1
보이는사랑 76 3 12:41
16734
3/성수거리 댓글2
보이는사랑 79 5 12:26
16733 보이는사랑 69 4 12:15
16732 보이는사랑 84 1 11:45
16731
히야 댓글3
내비극의서사시 111 0 06-21
16730
댓글7
나빵썸녀패닝 139 4 06-21
16729
저녁으로 댓글5
나빵썸녀패닝 112 5 06-21
16728 야한달 192 12 06-21
16727 rkddnjseh 110 2 06-21
16726 나빵썸녀패닝 113 5 06-21
16725 rkddnjseh 200 1 06-21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83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