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에 떨고 싶지 않아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추위에 떨고 싶지 않아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눈팅 댓글 4건 조회 3,473회 작성일 19-02-12 20:57

본문

제목은 노래 가사에 일부입니다...


보면 눈물이 똑똑 떨어집니다

추천4

댓글목록

대화가필요해 작성일

다행히 눈물은 똑똑 하지 않았어요 ㅎㅎ
가사는 정말 마음에 와 닿네요
금방 지나갈 소나기
그래요
괜찮습니다
노래 정말 좋네요

좋아요 0
김눈팅 작성일

가끔 슬플때 들으면 눈물똑똑 떨어집니다

좋아요 0
행님아 작성일

이상하게 하나도 안 슬픈데요 우째 ㅎ

좋아요 0
김눈팅 작성일

ㅋ 저만 슬픈가봅니다

좋아요 0
Total 16,747건 110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57 까치 3053 4 02-17
156 김눈팅 3077 3 02-17
155 김눈팅 3391 0 02-16
154 익명 2915 1 02-16
153 김눈팅 2818 4 02-16
152
뽕이란... 댓글35
짱돌 3338 7 02-15
151 김눈팅 2890 4 02-15
150 늘처음 3327 0 02-15
149 허스키 3080 7 02-15
148 김눈팅 2836 9 02-15
147
삼탕 댓글35
허스키 3177 11 02-15
146 김눈팅 2770 6 02-14
145 사과꽃내음 3343 3 02-14
144 김눈팅 2752 5 02-14
143 김눈팅 2948 2 02-1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03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