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사끼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그사끼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댓글 0건 조회 119회 작성일 26-06-21 13:37

본문

새벽에 나가 오밤중에 들어올때는

그게 행복인줄 몰랐지야?


사흘내리  방구들 지고 앉았으니  몬견디겄드나?


인생이 다  그런겨

행복할때  행복인줄 모르고

루틴이  바뀌니 불행처럼  느껴지지?


다  길은 있다

나도 극T에  가까워  상대방  읽는거나 의도를

외면하는  성향이라 직진에  가까운데

나를 좀  버리면(  절대 희생아님) 또  이해몬할일은  읎다고 본다



먹고 살기  급급 아니면

읎음 안묵고  생기믄  좀 쓰고

내  본분 책임하에  계산하며  살으려고 하는디


뭐든지 좀  버리면  편혀

그건  하나님도 몬도와준디


ㅂㅎ여  좀  버렷!(돈 집착.  남편 놔줘라)

추천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750건 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6735
4/중국과자 댓글1
보이는사랑 91 3 06-22
16734
3/성수거리 댓글4
보이는사랑 105 6 06-22
16733 보이는사랑 91 4 06-22
16732 보이는사랑 100 1 06-22
16731
히야 댓글3
내비극의서사시 126 0 06-21
16730
댓글7
나빵썸녀패닝 156 4 06-21
16729
저녁으로 댓글5
나빵썸녀패닝 125 6 06-21
16728 야한달 220 14 06-21
16727 rkddnjseh 114 2 06-21
열람중 나빵썸녀패닝 120 5 06-21
16725 rkddnjseh 212 1 06-21
16724
청첩 댓글2
야한달 150 10 06-20
16723
어릴 때 댓글1
나빵썸녀패닝 100 2 06-20
16722
ㅂㅎ니마 댓글1
나빵썸녀패닝 155 9 06-20
16721
댓글1
나빵썸녀패닝 89 5 06-20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452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