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페이지 정보
본문
많으면 자신감이 업업 되긴하지
근디 젤 중한건 역시 건강!
내 가까이 병든 울엄니 보자녀
돈은 많은디 아프니까 뒷배 되던거도
나이드니 다 줄어들드라고
젊어 성할 때 돈 많으면 뒷배 든든하니 좋지
근디 내는 세상 공짜 읎고
무식혀서 주식에 주도 모르는 사람이라
남들 주식으로 돈벌었다해도
감흥이 읎는기 무식이 넘쳐그랴
투자 성향도 원금 유지가 중요한 성향이라
쉽게 도전도 몬하고
즉 우물안 개구리로
월급 나오믄 그거 안에서 쪼개 쓰는 스탈여
그라니 평생 방구석서 이모냥이꼴이제
글치만 부럽진 않다 왜냐구? 난 그만한 용기를 안냈으니
내꺼 아닌거는 부러워하덜 않으
걍 강 건너 물 구경하듯 넘덜얘기로 치부하자녀
욕심부리믄 한도 끝도 읎고
나만 고달퍼 인생 들볶는겨
댓글목록
그래도 그 모시깽이 빵씨! 친하게 지냅시다
ㅋㅋ
캬 .. 그만한 용기를 안냈으니
내꺼 아닌거는 부럽지않다는 말.. 멋짐!!
나도 주변에서
포모증후군이니 뭐니 해도
동요되지도 않고 암시랑토않음 ㅎ
십여년 전엔 좀 했는데
간장종재기만한 내 심장을 아끼려고
딱 끊었음
살곰살곰 .. 늦게 배운 투자 재미 쫌 보셨능교? ㅎ
대박 한 번 꼭 치시길^^
주식땜시 돈이 흔한 세상이 왔나봐
요지경이 아닐 수 읎오
돈에 여유로운 나이가 6,70대인데
위험수당을 감수해야지뭐
넘들 다 벌었다는데 나만 쭉정이 같으믄
바보같은 심정이니 하는건가
암튼 욕심없이 자유로운 금액으로만~
체리네는 사업하니
신경쓸곳 많은디
간졸아가며 안하는기 좋아야
내 동네언니 중 만나면
주식 확인을 너댓번은 하는데
하마 안하는 나는 너무 불편
아니 만나서 그럴거 집에서 편히보지
왜 나와서 코박고 딜다보는지
당시 보험 소개한다고 보험 여자도 나왔는데
7년 전 2억 중 1억은 빚내서 하는데
요새 카톡사진 바꿔 메인에 떠서 보면
돈은 많이 ㅇ벌었는지 신수가 훤~~~~
벌 사람은 벌어라
나는 관심 안둔다~~~(솔까 지가 무식해서 알려줘도 몬함 ㅋ)
캬 .. 그만한 용기를 안냈으니
내꺼 아닌거는 부럽지않다는 말.. 멋짐!!
나도 주변에서
포모증후군이니 뭐니 해도
동요되지도 않고 암시랑토않음 ㅎ
십여년 전엔 좀 했는데
간장종재기만한 내 심장을 아끼려고
딱 끊었음
체리네는 사업하니
신경쓸곳 많은디
간졸아가며 안하는기 좋아야
내 동네언니 중 만나면
주식 확인을 너댓번은 하는데
하마 안하는 나는 너무 불편
아니 만나서 그럴거 집에서 편히보지
왜 나와서 코박고 딜다보는지
당시 보험 소개한다고 보험 여자도 나왔는데
7년 전 2억 중 1억은 빚내서 하는데
요새 카톡사진 바꿔 메인에 떠서 보면
돈은 많이 ㅇ벌었는지 신수가 훤~~~~
벌 사람은 벌어라
나는 관심 안둔다~~~(솔까 지가 무식해서 알려줘도 몬함 ㅋ)
자본주의 세상에서 돈이 곧 힘이니께
많으면 든든하지
버는거도 중요하지만 지키는게
더 중요해
인터넷 계좌도 못 트는 6~7십대가
레버리지 하겠다고 증권 창구에
글케 많이 온다느만
두배 이익만 귀에 쏙 들어오고
두배 손실은 귓등으로 듣는겨
살곰살곰 .. 늦게 배운 투자 재미 쫌 보셨능교? ㅎ
대박 한 번 꼭 치시길^^
씨드가 변변치 않아
맘 졸일일거도 없으
좁쌀이 굴러바야 콩알이지ㅎ
현재 스코어 파랭이지만
기두리면 또 빨강색 되겄지
그러고 있구만
주식땜시 돈이 흔한 세상이 왔나봐
요지경이 아닐 수 읎오
돈에 여유로운 나이가 6,70대인데
위험수당을 감수해야지뭐
넘들 다 벌었다는데 나만 쭉정이 같으믄
바보같은 심정이니 하는건가
암튼 욕심없이 자유로운 금액으로만~
그래도 그 모시깽이 빵씨! 친하게 지냅시다
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