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이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댓글 1건 조회 196회 작성일 26-06-14 21:47

본문

빠진채로 살아도  잘 씨입나보네


65세 이상? 인가 나라에서 두개? 보험혜택줘서

거의  헐값에 한다는디

좀 해라


어금니  빠지면 얼굴형  가름히 홀쭉해 보인하긴 하드만

나이들어 하관이 두툼혀야 않겄냐



앞니 아래우로  샛노란거는 치료 혔냐

앞니  6개가 우수수  노랗다몬해 샛노랴 황니드만

으카믄 그러냐 

근디  것도 가짜 의치 앞니도 색이  변하냐? 이상스럽네


거 치과의사 짝사랑하는데  치석낀 채로 다니지 말고

잘 좀  치료하고  보존하자



1일1번은 닦자  지발로

추천5

댓글목록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나도 치이가 좀  누런편임  ㅋㅋ

좋아요 0
Total 16,747건 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16717
가만보니 댓글1
나빵썸녀패닝 243 5 06-17
16716
염천하~~ 댓글7
보이는사랑 258 4 06-17
16715 rkddnjseh 125 0 06-16
16714 rkddnjseh 136 0 06-16
16713 나빵썸녀패닝 158 5 06-16
16712 보이는사랑 150 2 06-16
16711 나빵썸녀패닝 185 5 06-16
16710 보이는사랑 212 4 06-16
16709 보이는사랑 213 4 06-15
16708 나빵썸녀패닝 222 1 06-15
열람중
이가 댓글1
나빵썸녀패닝 198 5 06-14
16706 나빵썸녀패닝 170 6 06-14
16705
편의점 댓글2
나빵썸녀패닝 202 7 06-14
16704
디다 뎌2 댓글2
야한달 202 9 06-13
16703
맹꽁이 댓글2
나빵썸녀패닝 132 6 06-1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397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