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이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윤이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댓글 5건 조회 170회 작성일 26-06-01 16:28

본문

어머님  손맛이  짱이든디( 물론 맛은 못봤지만)

건강이  안좋아 유툽  안하신다는디



하마  내 저거  먹어보고 싶다야

소여물 냄새  밭두렁 냄새 난다는디

느무  궁금  ㅋ

추천2

댓글목록

야한달 작성일

깻잎보다 뻣뻣함 근데 또 그 맛으로
먹는겨 난 좋아하느만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밭두렁내 나고  옛향수 불러일으키는 맛이라네  ㅋ
시골맛인가봐

노랗게 삭힌 색이  너무 정겹다

좋아요 0
보이는사랑 작성일

따라서 함 해봐여. 다들 나이 들어가니 아프네여.ㅠㅠ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콩잎 안무거봐서  가을에 사봐야겠어요  ㅎㅎ

좋아요 0
보이는사랑 작성일

콩잎은 경상도 문디들이 담가 먹어여.
전에 포항 살 때 오천시장 가니 팔기에 사서 먹어봤는데 뻣뻣해여.
하지만 곰삭은 건 정말 밥도둑이에여.
지인이 준 건 아주 맛나더라고여.

좋아요 0
Total 16,72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15671 11 02-12
16722
가만보니 댓글1
나빵썸녀패닝 116 1 06-17
16721 내비극의서사시 78 0 06-17
16720 내비극의서사시 86 0 06-17
16719
염천하~~ 댓글6
보이는사랑 176 4 06-17
16718 rkddnjseh 93 0 06-16
16717 rkddnjseh 99 0 06-16
16716 나빵썸녀패닝 98 3 06-16
16715 보이는사랑 119 2 06-16
16714 나빵썸녀패닝 132 3 06-16
16713 보이는사랑 167 4 06-16
16712 내비극의서사시 82 0 06-16
16711
꽃구경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84 0 06-16
16710
보싸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129 0 06-16
16709 보이는사랑 177 4 06-1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77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