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근검절약을 해야 하는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4/근검절약을 해야 하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보이는사랑 댓글 3건 조회 197회 작성일 26-06-01 22:22

본문

요즘 너무 과소비를 하면서 사는 듯하다.

먹을 것도 짝으로 사대서 유효기간 지나 버리기 일쑤고

화장품도 많은데 자꾸 사대서 처치곤란 상태에 이르렀다.

그래서 왕창 아주 처발처발 했더니 때처럼 밀리더라.ㅋㅋ 


집에 있으면 자제 해야 하는데

사고 싶으면 또 사고야마는 성격이다.


오늘은 롯백에 가니 선글라스  전시 해 놓고 메이커마다 팔던데...

이것저것 다 써보고 자제했다.

집에 있는 오래 된 샤넬 썬구리를 그냥 쓰기로... .

 

 

그리고 몇 개 더 있는데...그냥 쓰기로.


돈이 있으면 충동구매 좋아해서 마구 소비 좀 하며 지를 텐데...

참 쩐이 없으니 다이소나 올리브영에나 가서 그나마 사대는 듯.ㅋ


얼마 전까지만 해도 여한없이 살았다고 물욕일랑 사라진 듯했으나

요새 심심 하다고 여기저기 쏘다니다 보니 병이 또 도진 듯하다.


참아야 하느니라. 참자.

추천1

댓글목록

보이는사랑 작성일

썬구리 전에 강남신세계에서 40만 주고 하나 샀는데 그건 차 안에 두고 막 굴리니 잔잔한 균열이가서 거금 6만 원 주고 알만 교체 했더니 원래보다 못해서 당근에 25000냥 주고 팔았다.
근데 저 오래 된 샤넬은 오래 돼도 균열이 안 생기고 아직 그냥 쓰고 다님. 차에 두고...

좋아요 0
보이는사랑 작성일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나니...수행하면 안분지족하는 삶을 살지어다...명심!!!

좋아요 0
보이는사랑 작성일

한 때 여유 좀 많을 때
여행 다닐 때
쇼핑 많이 해봐서 미련일랑 없긴 하지만
견물생심이라고 또 보니 지르게 되는 게 인간의 심리라고나 할까낭.

좋아요 0
Total 16,72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15671 11 02-12
16722
가만보니 댓글1
나빵썸녀패닝 110 1 06-17
16721 내비극의서사시 75 0 06-17
16720 내비극의서사시 84 0 06-17
16719
염천하~~ 댓글6
보이는사랑 171 4 06-17
16718 rkddnjseh 93 0 06-16
16717 rkddnjseh 99 0 06-16
16716 나빵썸녀패닝 98 3 06-16
16715 보이는사랑 117 2 06-16
16714 나빵썸녀패닝 130 3 06-16
16713 보이는사랑 167 4 06-16
16712 내비극의서사시 82 0 06-16
16711
꽃구경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84 0 06-16
16710
보싸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129 0 06-16
16709 보이는사랑 177 4 06-1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261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