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먼육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78명

자유게시판

냉먼육수

작성일 26-06-28 20:19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조회 58회 댓글 2건

본문

없어도  열무물국수  잘 해서 무겄네  ㅋ



캬  열무김치 국물 채에  거르고

식초  매실액기스 왕창  들기름  깨 손으로 한주먹  바스러서

육수 내고



열무  오이채  계란  고명 얹고

국수 삶아 들기름에 비벼 코팅시켜

한그릇 내줬더니  느무 맛난다야

사이드로  부채살  한덩이 구워줌



김치국물  버리는거 아까웠는데

하마  알뜰히  사용하니  기분도 좋네



설거지 거리가  큰게 마이 나와 글치

아주 간단히 한 끼  먹기 좋았으



추천1

댓글목록

야한달
작성일

김대석 유툽 보니까
김치국물  채로 건더기 거르고
한참 두니까 윗물이 맑아지더라
그걸로 오이냉국
베이스로 쓰래
해볼라고ㅎ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다덜 뭐 해 묵나여?

좋아요 0
전체 16,7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