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먼육수
작성일 26-06-28 20:19
페이지 정보
본문
없어도 열무물국수 잘 해서 무겄네 ㅋ
캬 열무김치 국물 채에 거르고
식초 매실액기스 왕창 들기름 깨 손으로 한주먹 바스러서
육수 내고
열무 오이채 계란 고명 얹고
국수 삶아 들기름에 비벼 코팅시켜
한그릇 내줬더니 느무 맛난다야
사이드로 부채살 한덩이 구워줌
김치국물 버리는거 아까웠는데
하마 알뜰히 사용하니 기분도 좋네
설거지 거리가 큰게 마이 나와 글치
아주 간단히 한 끼 먹기 좋았으
추천1
댓글목록
작성일
김대석 유툽 보니까
김치국물 채로 건더기 거르고
한참 두니까 윗물이 맑아지더라
그걸로 오이냉국
베이스로 쓰래
해볼라고ㅎ
작성일
다덜 뭐 해 묵나여?
좋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