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토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현재 접속자 수 : 84명

자유게시판

풍토가

작성일 26-06-28 20:5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조회 56회 댓글 1건

본문

믾이 달라져서  혼인 전

사귀다  동거하고  마음 맞으면  결혼하는  케이스들이  종종  있는데

예전 같으면  흉이라  여기던일이  이젠

그럴려니 햐



그래도  정상적인 수순으로  결혼하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긴 하지



외국처럼   자식들 좋다고  배우자 데려오면

내가  데리고 사는거 아닌이상  크게  반대 안하려고



이것저것 따져서  반대하면

평생  자식한테  므슨 소리를 들을겨


내는  그   소리만은  안 듣고  살고싶다야


으차피  유유상종이라고  울애나  그배우자나

엇비슷한 사람  보겠지   싶은데

마음 마이  내러놓는것이  서로 상처 안받고 잘 지내는길이라

다지는겨



혼자살게되서  살아도  이꼴저꼴 신경안쓰니

젊을 땐 외로워도  나이들면  편할거고



주위에  혼자 사는 사람들이  오히려

풍족하고  신경쓸일 없어 그런지  덜 늙고

생각도 젊드라



결혼이란게  양가  맺는일이니  아주 어려운거야

가급적  자식들  일에  신경쓰지  말고

힘들다면  보태주거나  지켜봐주는  부모가 되야지  


추천1

댓글목록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그려도 내는 혹  손주생기면  봐줄의향있음

좋아요 0
전체 16,78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