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드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야드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댓글 5건 조회 293회 작성일 26-05-30 21:38

본문

십년 전  열무김치 담궈보고

오늘 두번째다  ㅋㅋ


물고추 사고

쪽파  양파  마늘 멸치액젓 소금  

풀 대신 감자 하나 갈고  매실 액기스 넣고

했시야  

워뗘?


열무 2키로 숨 죽이니  김통 반 나오네  ㅠ




추천5

댓글목록

야한달 작성일

때깔 지기네ㅋ
막 담은 건 슥슥 밥 비비 먹고
익으면 국수에 비비 먹고
이래도 저래도 맛난 열무김치

이뽀!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벌써  김치 높이까지 국물 생겼오
느므 감칠맛 난다 
성공!

좋아요 0
크림빵 작성일

열무 저렇게 하는 건 첨 보묘 ㅋ
보통 물김치로 하지 않나요?

열무는 가지끗 매워야 제맛 (나으 입맛)

화려한 의상 굿굿~~~!?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거으  빨간 물김치 수준여
물반 김치반 되었시아ㅡ

사진보다 본때깔이 훨 진혀  ㅋㅋ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액젓냄시 온집서 난다 ㅠ

좋아요 0
Total 16,723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15671 11 02-12
16722
가만보니 댓글1
나빵썸녀패닝 110 1 06-17
16721 내비극의서사시 76 0 06-17
16720 내비극의서사시 84 0 06-17
16719
염천하~~ 댓글6
보이는사랑 171 4 06-17
16718 rkddnjseh 93 0 06-16
16717 rkddnjseh 99 0 06-16
16716 나빵썸녀패닝 98 3 06-16
16715 보이는사랑 119 2 06-16
16714 나빵썸녀패닝 130 3 06-16
16713 보이는사랑 167 4 06-16
16712 내비극의서사시 82 0 06-16
16711
꽃구경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84 0 06-16
16710
보싸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129 0 06-16
16709 보이는사랑 177 4 06-1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79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