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먼육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냉먼육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나빵썸녀패닝 댓글 2건 조회 57회 작성일 26-06-28 20:19

본문

없어도  열무물국수  잘 해서 무겄네  ㅋ



캬  열무김치 국물 채에  거르고

식초  매실액기스 왕창  들기름  깨 손으로 한주먹  바스러서

육수 내고



열무  오이채  계란  고명 얹고

국수 삶아 들기름에 비벼 코팅시켜

한그릇 내줬더니  느무 맛난다야

사이드로  부채살  한덩이 구워줌



김치국물  버리는거 아까웠는데

하마  알뜰히  사용하니  기분도 좋네



설거지 거리가  큰게 마이 나와 글치

아주 간단히 한 끼  먹기 좋았으


추천1

댓글목록

야한달 작성일

김대석 유툽 보니까
김치국물  채로 건더기 거르고
한참 두니까 윗물이 맑아지더라
그걸로 오이냉국
베이스로 쓰래
해볼라고ㅎ

좋아요 0
나빵썸녀패닝 작성일

다덜 뭐 해 묵나여?

좋아요 0
Total 16,784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날짜
공지 익명 15720 11 02-12
16783
매해 댓글1
나빵썸녀패닝 47 0 06-28
16782 방옥순 20 0 06-28
16781
풍토가 댓글1
나빵썸녀패닝 55 1 06-28
열람중
냉먼육수 댓글2
나빵썸녀패닝 58 1 06-28
16779
강부자 댓글2
나빵썸녀패닝 135 9 06-28
16778 나빵썸녀패닝 149 7 06-28
16777
공부가 댓글1
Nyx7 91 0 06-27
16776
불의 여신 댓글1
Nyx7 96 0 06-27
16775 나빵썸녀패닝 69 5 06-27
16774
열등감 댓글4
Nyx7 118 1 06-27
16773 나빵썸녀패닝 105 6 06-27
16772
운중동 댓글4
나빵썸녀패닝 127 7 06-27
16771
야달이가 댓글1
내비극의서사시 102 0 06-27
16770
창작 댓글2
야한달 162 10 06-27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현재 접속자 수 : 129명

Copyright © 미즈위드 All rights reserved.